DriveHubwinIsGoodHyf
DriveHubwinIsGoodHyf

Drivehub.win支持聯合多個雲端硬盤,同步數據,相互拷貝文件 支持幾十個網絡磁碟。免費,快速,便捷地將Google Drive拷貝到OneDrive,和其他幾十個不同的網絡硬盤上

드라이브에 파일 공유 및 액세스 관리 기능을 추가하는 방법

Google Drive, OneDrive, pCloud, Dropbox 등과 같은 수십 개의 다른 드라이브가있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네트워크 디스크는 기능이 다르며 일부는 공유 기능이 있지만 트래픽 제한이 있거나 세분화 된 액세스 관리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. 설상가상으로, 파일을 공유하는 데 사용하는 경우 수신자가 동일한 온라인 디스크 계정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. 또는 동일한 온라인 디스크 계정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트래픽 제한 및 네트워크 품질 (사용하는 네트워크 디스크는 액세스 속도가 매우 느리고 수신기의 네트워크 조건에서 다운로드하기 어렵습니다) 등.

드라이브를 사용하여 다음을 달성하는 방법 :

1. 세분화 된 공유 관리

2. 일부 온라인 디스크의 “공유 트래픽 제한”을 고려할 필요가 없습니다 (총 일일 다운로드가 특정 제한을 초과 한 후 다운로드를 사용할 수 없음을 의미 함).


3. 수신자는 공유자와 동일한 클라우드 드라이브에 계정을 등록해야하는지 또는 공유자의 클라우드 드라이브가 로컬에서 다운로드 속도가 느리고 액세스하기 어려운지 여부를 고려할 필요없이 가장 사용하기 편리한 클라우드 드라이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GetBy.Download는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!

먼저 GetBy.Download에 로그인합니다. 나중에 네트워크 디스크를 인증 할 때 DriveHub.win 계정을 사용해야하므로 로그인 인터페이스에서 “DriveHub.win으로 로그인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. GetBy.Download 계정을 등록하려면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. , 그런 다음 네트워크 디스크에서 인증을 받으면 DriveHub.win 계정을 등록해야합니다.

그런 다음 네트워크 디스크를 GetBy.Download 폴더로 추가합니다.

1. https://web.getby.download/에 로그인하고 왼쪽 상단에서 https://m.getby.download/v1/dir/page를 클릭합니다.

2. 오른쪽에서 추가해야하는 네트워크 디스크를 선택하고 왼쪽에있는 네트워크 디스크를 나타내는 폴더 이름을 입력하고 (영문, 숫자, 밑줄 조합 가능, 다른 문자는 허용되지 않을 수 있음) “폴더 추가”를 클릭합니다. 추가 할 수 있습니다. 오른쪽 목록에서 확인할 수있는 네트워크 디스크를 찾을 수없는 경우에는 DriveHub.win에 네트워크 디스크를 추가하지 않았거나 DriveHub.win 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있는 GetBy.Download 권한이없는 것입니다. 이때 “DriveHub에서”를 클릭해야합니다. .win 최신 드라이브 목록 가져 오기 “를 클릭하여 추가를 완료하십시오. 네트워크 디스크가 DriveHub.win에 추가 된 경우에만 GetBy.Download의 옵션 드라이브에 표시됩니다.

마지막으로 https://web.getby.download에서 방금 추가 한 웹 디스크를 확인하고 폴더를 입력 한 다음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“공유 링크 생성”을 선택합니다.

공유 링크가 생성 된 페이지에서 링크 이름 (설명에 사용) 만 입력 할 수 있습니다. 공유 링크의 내용을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설명 페이지를 추가하거나 자신을 홍보하기위한 광고를 만들려면 “설명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새로 만들도록 선택합니다 (다음에 콘텐츠를 다시 사용할 수 있음). 물론 선택하지 않아도됩니다.

그런 다음 파일에 대한 공유 링크를 받게됩니다. 다른 사람과 공유하세요. 링크를 방문하는 사람은 누구나 좋아하는 온라인 저장소를 사용하여 파일을받을 수 있습니다. 온라인 저장소에 계정을 등록 할 필요없이 데이터 과부하에 대한 걱정없이 파일을받을 수 있습니다. 링크는 유사합니다 : https://m.getby.download/v1/sl/join/****/{Your Sharing Name}

GetBy.Download는 결제 후에 만 ​​액세스, 특정 사용자가 액세스 할 수있는 등 링크 공유에 대해 더 많은 제한을 만들 수 있습니다. 또한 Mega, 1Fichier, premiumize.me, put.io, SugarSync, Yandex Disk 등과 같은 수십 개의 네트워크를 지원합니다. 많은 공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.

CC BY-NC-ND 2.0 版权声明

喜欢我的文章吗?
别忘了给点支持与赞赏,让我知道创作的路上有你陪伴。

加载中…

发布评论